계약 당시에는 5월 30일로 설치 예약을 했었습니다. 확실한 이사날이 정해지지 않아서 대략정인 날짜로 잡았죠. 그런데 이사날이 앞당겨져서 5월9일에 카카오 휴렉 채널로 23일 변경을 요청했습니다. 그 이후 관련 지점에 전달했고 전화가 올거라고 했죠.
그러고나서 다른 가전, 가구도 배송일자 변경하고 짐싸고 이사센터랑 연락 하면서 바쁘게 지내다가 20일에 입주를 축하한다는 메세지가 왔길래 ‘아 내가 23일로 변경해서 미리 연락이 온거구나.’ 했습니다.
그 후 23일 이사 당일 가전, 가구가 들어오면서 이사짐도 정리하고 정신없이 보낸 후 밤이 되어서야 휴렉이 오지 않은걸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음날 24일에 다시 문의 했더니 일정 변경 했던 내역이 확인도지 않는다고.. 최대한 빠른 날짜에 설치를 원하시는거니 관련 기사님께 전달해두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래.. 나도 전화 확인 못한것도 있고 실수로 놓친게 있겠지. 곧 연락을 주시겠지.’ 했지만 주말이 지나고 27일 오전에도 연락이 없었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변경된 내역도 없고 상담사분도 모르겠다고 원인을 추적할 수 없다고 그냥 기사님께 빨리 설치 해달라고 전달 하겠다. 라고만 하셨습니다.
본사 대표 카카오채널로 내역을 얘기하며 좀 강력하게 말했더니 그제서야 왜 제 설치건이 누락되었는지 확인이 되었습니다.
관련 지점에 전달했는데 그 지점이 폐업되며 그 과정에서 요청건이 누락된것 같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결국 어찌어찌해서 저는 설치 기사님과 통화를 했고 원래 설치를 원했던 30일보다 하루 더 늦은 31일에 설치를 받게 되었습니다..
받기 참 힘드네요. 그동안 나온 음식물쓰레기는 돈내고 버리고.. 싱크대 청소 다시 다 하고..
휴렉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아파트 휴렉 설치 후기)
설치해주시러 오신 기사님은 친절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저는 식기세척기, 정수기가 미리 다 들어와 있어서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설치에 따로 문제가 없었습니다.
휴렉 음식물처리기 설치전에 식기세척기, 정수기가 미리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고 음식물처리기가 먼저 들어오게 되면 식세기, 정수기 설치해주시는 분들이 작업하기 힘들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